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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힐리언스선마을(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사이버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조건,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전기 통신사업법 제 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항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을 공지 또는 통지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회원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하신 고객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회원탈퇴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5. 몰 : "몰" 이란 힐리언스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 회사의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가입신청은 온라인으로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의거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회사의 승낙

회사는 회원이 제 1항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신청시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서 본인 실명이 확인되었을 때 승낙합니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2)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다.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라.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마.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3.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걸쳐 "등록"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그외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정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제 8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 13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숙박 이용규칙)

당 회사에서는 손님의 안전과 쾌적한 체재를 위하여 숙박약관 제16조 7항에 의거 아래와 같이 이용 규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이 규칙을 지켜주시지 않을 경우에는 동 약관 제16조 8항에 의하여 숙박 또는 회사 내 시설물의 이용을 거절하고 손님에게 그 책임에 대한 부담을 요구하는 수가 있으니 특히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객실내에서는 난방용, 취사용 등의 화기 및 다리미 등의 사용, 또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의 음주, 흡연을 금하고 있습니다.
2. 객실을 회사의 허가없이 전시회 등의 영업행위, 사무실로서의 이용, 집회 또는 파티 등 숙박 외의 목적으로사용하는 것을 금하고 있습니다.
3. 회사의 허가없이 객실의 상태를 변경하거나 비품 등의 이동을 금하고 있습니다.
4. 회사 안에서의 도박, 풍기문란 행위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금하고 있습니다.
5. 회사 내에서는 허가없이 광고, 선전물의 배포, 물품의 판매 등을 금하고 있습니다.
6. 회사 내에 아래와 같은 물건의 반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1) 개, 고양이, 새 등의 애완용 동물
2) 총포, 도검류, 방화 또는 인화성의 위험물
3) 악취를 풍기는 물건
4) 기타 법령에 의해 휴대가 금지되어 있는 물건

제 16 조 (숙박 약관)

1. 본 약관의 적용

1) 당 회사가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련하는 계약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계약에 규정 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서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당 회사는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회사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당 회사는 전항의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규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2. 숙박 접수의 거절

당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2) 숙박요청이 이 약관에 의하지 않을 경우
3)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 되는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숙박에 관하여 특별한 부담을 갖게 하는 경우
6)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7) 마약류를 소지하거나 발견하였을 경우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하는 경우

3. 성명 등의 신고

당 회사는 숙박일에 앞서 숙박신청(이하 숙박예약신청이라고 함)을 받았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숙박예약신청자에 대하여 다음 사항 등의 명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2) 기타 당 회사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4. 예약의 취소

당 회사는 따로 정하는 바를 제외하고는 다음의 경우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제2항 2~8 에해당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2) 제3항 사항의 명시를 요구했을 경우 기한까지 그 사항이 명시되지 않을 경우

5. CHECK OUT TIME

숙박자가 당 회사의 객실을 비워주는 시간(CHECK OUT TIME이라 함)은 정오로 합니다.

6. 이용규칙의 준수

당 회사 숙박자는 당 회사에서 정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숙박계속의 거절

당 회사는 고객의 숙박기간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속 숙박하는 것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1) 제2항 2~8 에해당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2) 이용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8. 숙박책임

1) 당 회사에서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숙박자가 당 회사 접수계에서 숙박 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되었을 시, 먼저 행위가 이루어졌을 시부터 책임을 지게되며 숙박자가 출발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주었을 시 책임이 끝납니다.
2) 숙박자가 당 회사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야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예약해지)

당 회사는 숙박예약 신청자가 숙박 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였을 경우에는 위약금을 받습니다. 위약금액의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상에 쉽게 확인 가능하도록 게시합니다.

제 18조 (몰 약관)

1. 취소/교환/반품 정책

1) 7일 이내 환불 및 교환 보증 서비스
힐리언스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내에 다음 사유에 의한 교환, 환불, 반품 및 교환을 보장하고 있으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가.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힐리언스"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나.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포장 개봉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식품, 화장품등의 소모품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가.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환불, 반품을 요구할 경우
4) 상품 반품 절차
가. [반품접수] → [반품택배기사방품] → [물류센터입고]→ [확인후 교환 및 환불조치]

2.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 전자적 수단을 이용하여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8조1항 취소/교환/반품 정책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 구매 신청

”회원”은 “몰”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취소/교환/반품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다만, 약관내용의 제공은 이용자의 최초 1회 구매신청에 한하여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4. 계약의 성립

1) “몰”은 제 18조 3항과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몰”의 승낙이 제18조 제 2항 1조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 성립 후 “몰”이 제1항 각 호 사유를 발견한 경우 “몰”은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회원”이 결제한 “재화 등”의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5.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무통장입금
4)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6. 재화 등의 공급

1) “몰”은 “회원”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몰”은 “회원”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몰”과 “회원”간에 재화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이 약관 등에 우선합니다.

7. 환급

“몰”은 “회원”이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8. 분쟁해결

1) “몰”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등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2) “몰”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9조 (적립금 지급 및 소멸)

1. 회사는 힐리언스에 대해 제품을 구매할 시 총 금액의 0.3~15% 의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2. 기 가입된 회원이 타인에게 힐리언스에 관한 정보제공 및 권유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불공정한 거래를 통해 진행 시, 적립금 지급과 관련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3. 적립금은 제품 구매와 객실, 프로그램 예약 시 사용 가능합니다.
4. 힐리언스 회원”은 이메일, 핸드폰, 적립금 환급 시 계좌정보에 대한 변경내용을 “몰”의 개인정보 변경란 또는 고객센터(1588-9983)를 통해 알려야 합니다. 만약, 변경된 내용을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힐리언스 회원”에게 지급되는 적립금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회원 탈퇴 프로세스를 통해 직접 탈퇴하거나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 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이를 회사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 11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2 조 (면책, 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1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 11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3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저희 힐리언스선마을은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사이버회원 여러분을 모실 것을 약속드리며, 보다 신속 정확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이버회원 가입 약관 버전 : V2.0
사이버회원 가입 약관 최종 수정일 : 2015-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