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MENU

FAQ

자주하는 질문

언제나 열려있는 곳, 선마을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자주하는 질문에서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세요.
  • 고객상담센터
  • 평일
    1588-9983 (예약 및 상담시간 : 09시 ~18시)
  • 주말
    033-434-2772 (프론트) (상담시간 : 09시 ~18시)
    현장 상황(체크인, 아웃)에 따라
    전화 연결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평일 상담 가능 (상담시간 : 09시 ~18시)
자주하는 질문
구분 질문 및 답변
시설문의 선마을 식사시간과 장소는 어떻게 되나요? 더보기▽

식사는 봄동에 위치한 비채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며,

조식 08 ~ 09시

중식 12 ~ 13시 (사전 신청)

석식 18 ~ 19시

위와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식사 시간은 식수 인원이나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정확한 식사 시간은 입촌 후, 스테이 일정표를 확인해 주세요.

 

시설문의 객실내 에어컨은 있나요?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더보기▽

선마을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비치 되어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들의 건강한 수면 습관을 위하여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냉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관련 사전 예약 없이 힐리언스 선마을 이용이 가능 한가요.? 더보기▽

고객님의 원할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당일체험 패키지 (A~ F중 선택)을 이용 하시면 식사와 함께 힐리언스안의 시설들을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시설문의 급한 업무를 봐야 하는데 컴퓨터 사용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더보기▽

가을동 웰컴센터(0층)에 오시면 "비워크 힐리언스" 공간에 고객님을 위한 컴퓨터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다음분을 위하여 사용시간은 한시간 이내를 권장합니다 

기타 토끼들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더보기▽

저희 선마을 곳곳에 토끼 60여 마리가 있습니다, 천지인광장과 비채레스토랑, 주차장 주변에서 주로 많이 관찰되며, 날씨에 따라 산책로와 트래킹코스에서도 발견된답니다 

기타 알파카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더보기▽

알파카는 천지인 광장의 알파카 쉼터에 있습니다. 먹이주기 체험도 준비 되어 있으니 가을동 웰컴센터에서 알파카의 간식을 구입 후 이용 바랍니다 

시설문의 선마을내에서 와이파이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더보기▽

가을동에 위치한 선이라운지(1층)에서 가능 합니다. 

시설문의 가을동 스마트오피스는 업무만 볼 수 있나요? 더보기▽

스마트 오피스는 사무 업무만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해당 공간에서는 물 이외의 취식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을동 1층 선이라운지 역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프로그램이 진행 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설문의 목공방 위치가 궁금해요 더보기▽

목공방은 선마을 입구 통과 이후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로그램 당 2시간 소요 과정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나무 종류 및 프로그램 선택에 따라 프로그램 참여 금액이 상이합니다. 예약은 홈페이지 및 객실 내 비치 테블릿, 식당, 카페, GX룸에 비치 된 테블릿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가을동 웰컴센터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시설문의 비채식당에도 카페가 있나요? 더보기▽

비채식당에도 카페가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08:00~19:00시이며 식사를 하시며 음료나 선마을 칩, 건강기호식품, 화장품을 구매 원하실 경우 비채식당 내 카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 이외에 궁금한 사항은 가을동 웰컴센터로 방문 부탁드립니다.